[컨퍼런스]컨텐츠 마케팅 서밋 2020(CMS 2020)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20‘이  10월 7(수) ~8일 2일간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텐츠 마케팅 서밋 (CMS)’은 산업 현장의 마케터와 경영자들에게, 현대의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요성, 컨텐츠에 대한 이해 그리고 세계적인 마케팅 흐름을 전달해주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입니다. 현대의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브랜드와 제품 캠페인에 있어서 컨텐츠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코로나로 지친 여러분, 이럴 수록 고객과 컨텐츠로 접점을 찾아야합니다.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브랜드 마케팅, 플래폼, 마케팅 채널, 데이터 마케팅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부터 현대의 컨텐츠 기반의 실전 마케팅의 지식과 사례를 접해 보세요. 또한 여러분들이 더욱 창의적이고 생산적으로 일 할 수 있도록 CMS에서 놀라운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CMS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CMS를 절대 놓치면 안 됩니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