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변화를 분석하고 고객가치 및 Value Chain 재정의 기반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전략 추진 및 주요 성공사례 분석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 추진 및 발굴 강의진행
-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Case Study)
- 온디맨드 비즈니스 관련 영상활용
- 온디맨드 비즈니스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 (추진범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비즈니스모델 접근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

온디맨드 비즈니스 모델 발굴 전략 (추진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발굴 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 분야 선정
- 고객여정 및 가치사슬 분석
- 온디맨드 서비스 도출
- 온디맨드 비즈니스 관리운영 전략

■ 온디맨드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해결 문제

온디맨드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Case Study)

■ 정보제공에서 생활편의 중심의 분야별 사례

- 음식배달
- 부동산중개, 숙박
- 콜택시, 대리운전, 카풀, 자동차 애프터마켓
- 헤어샵
- 가사도우미
- 패션

■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온디맨드 추진전략 분석

■ 실패사례로 배우는 온디맨드 추진 성공전략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