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인가? (추진배경)
■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란 무엇인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이란?
– 4차산업혁명 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차이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3단계 진화 및 변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무엇부터 시작해야하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3단계 접근전략
– 운영. 관리 프로세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Value Chai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였는가? (성공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 성공기업 사례분석(Case Study)
– 제조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금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성공법칙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