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파괴적 커머스의 탄생과 구조변화 – 유통생태계의 가까운 미래와 먼미래-‘ 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22년 4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장소 : 온라인 웨비나(Zoom) / 각자 집이나 사무실
– 발제 : 이혜준 교수(박사) / 세종대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 137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파괴적 커머스의 탄생과 구조변화 – 유통생태계의 가까운 미래와 먼미래-‘ 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22년 4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장소 : 온라인 웨비나(Zoom) / 각자 집이나 사무실
– 발제 : 이혜준 교수(박사) / 세종대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 137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수립, 캠페인 기획, 성과분석, 콘텐츠제작, 고객커뮤니케이션 등의 활용방안 과정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