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쇼루밍 고개의 등장 과 구매패턴의 변화, 2편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의 전환, 3편 고객의 구매프로세스에 옴니채널을 연결하라, 4편 유통업계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 사례, 5편 금융권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금융연수원 KBI Tube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마케팅 -‘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는 총 5편으로 구성되어 1편 쇼루밍 고개의 등장 과 구매패턴의 변화, 2편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의 전환, 3편 고객의 구매프로세스에 옴니채널을 연결하라, 4편 유통업계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 사례, 5편 금융권의 옴니채널 마케팅 추진사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전략 및 다양한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실무업무에 필요한 자료조사, 업무문서작성, 기획제안, 데이터 분석, 업무관리, 업무커뮤니케이션 활용방법소개 및 실습워크샵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