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컨퍼런스]D2C비즈니스 컨퍼런스 – 전통 리테일 기업은 왜 D2C 전략을 추진하는가?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6월 17일에 바이라인네트워크가 진행하는 D2C비즈니스 컨퍼런스 에서 ‘전통리테일 기업은 왜 D2C전략을 추진하는가?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과정]GSshop-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추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6월 15일 GSsho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 프로그램에서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추진’ 이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강좌]SERI CEO – D2C 비즈니스노트 ‘D2C 브랜드, 어떻게 구축할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SERICEO 에서 ‘D2C 비즈니스 노트’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7회 분량으로 기업의 D2C비즈니스전략 추진배경, 단계별 D2C추진방안, 구독서비스전략, 리바이스, 시세이도, 어웨이, 글로시에 사례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두번째 강의로 D2C 브랜드는 어떻게 해야 ‘브랜드 가치’를 만들고 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는 지에 관하여 ‘D2C 브랜드, 어떻게 구축할까?’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과정]금융연수원- 금융 옴니채널마케팅 인사이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6월 10~ 11일 2일간 금융연수원에서 ‘금융 옴니채널 마케팅 인사이트’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과정]GSshop-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 추진 및 사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6월 10~11일 2일간 GSsho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 프로그램에서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략 추진 및 사례’ 이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뉴노멀시대 비즈니스모델 D2C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6월 9일 디지털마케팅 포럼에서 ‘뉴노멀시대 비즈니스모델 D2C(D2C추진배경, 단계별 추진전략, 추진사례)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과정]GSshop-리테일기업의 디지털기반 고객경험사례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6월 8 일 GSsho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 프로그램에서 ‘리테일기업의 디지털기반 고객경험사례분석’이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과정]GSshop-인플루언서 마케팅 과 라이브커머스 성공 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6월 3~4일 2일간 GSsho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 프로그램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과 라이브 커머스 성공전략’ 이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