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과정]공영쇼핑-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및 실행방안 (2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3월 30일 공영쇼핑 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및 실행방안(2차)’ 이라는 주제로 디지털쉬프트21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컨퍼런스]디지털마케팅서밋 2021 (DMS 2021)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2021‘ 가 4월 13(화) ~14일(수) 2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장의 흐름을 DMS에서 파악하라

현대의 마케팅은 크리에이티브부터 Data Driven까지, 전혀 독립적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Data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위해서 그 가치가 있으며, AI 기술도 Data 없이는 무용지물입니다. DMS에서는 현대 마케팅의 요소들이 어떻게 물려서 돌아가는지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의 구성상, 강연들이 여러 트랙으로 분류되어 있어도, 이 모든 세션의 주제들은 융합적으로 엮어있습니다. 융합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을 느껴 보세요!!

펜데믹 시대의 마케팅 방향

코로나 19로 인하여, 시장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고민과 변화,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고객의 생활 패턴, 구매 방식, 브랜드에 대한 인식 등 모두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언택트 이코노미는 더욱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고,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형성하고 있습니다. DMS 2021에서는 이 점을 반영하여, 세션을 추가하고,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참가신청하기

[과정]IBK기업은행-디지털마케팅 채널활용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 23일에 IBK기업은행 PB예비 전문요원과정에서 ‘디지털마케팅 채널활용 전략’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특강]교보생명 – 보험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 22일 교보생명 지점장 후보과정에서 ‘보험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이라는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디지털마케팅포럼]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한 초개인화에 대한 10가지 실전 교훈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2021년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활용한 초개인화에 대한 10가지 실전 교훈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21년 4월 14일 (수) 저녁 7시~ 9시
– 장소 : 온라인 웨비나(Zoom) / 각자 집이나 사무실
– 발제 : 고영혁 대표 – 트레저데이터코리아 – (50분)

참가신청하기

[과정]공영쇼핑-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및 실행방안 (1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3월 16일 공영쇼핑 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및 실행방안(1차)’ 이라는 주제로 디지털쉬프트21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강]농촌진흥청-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디지털농업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 11일 농촌진흥청 스마트농업전문가 대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과 디지털농업추진’ 이라는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디지털마케팅포럼] 당신의 기업은 왜 팬덤이 없는가?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2021년 3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3월 주제는 ‘당신의 기업은 왜 팬덤이 없는가?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 2021년 3월 10일 (수) 저녁 7시~ 9시
– 장소 : 온라인 웨비나(Zoom) / 각자 집이나 사무실
– 발제 : 박찬우 대표 – 왓이즈넥스트 – (50분)

참가신청하기

[과정]현대백화점면세점-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 및 역량강화(1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2월 26일 현대백화점 면세점에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접근 및 역량 강화(1차)’ 라는 주제로 디지털리더십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과정]농협-금융플랫폼 구축 및 추진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2월 24일 농협 직원들 대상으로 ‘금융플랫폼 구축 및 추진전략’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