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 옴니 채널과 성공적인 O2O 커뮤니게이션 전략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에서 ‘‘옴니 채널과 성공적인 O2O 커뮤니게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모바일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 한층 진화된 디지털 시대를 맞아 홍보, 마케팅, 전략 등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전략을 소개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잘 하기는 어려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대체 무엇이 문제인지를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을 열어줄 것입니다..

기업의 디지털 전환, 옴니채널 구축, O2O 사업 전략 등 전반적인 디지털 전략에 관환 자문과 컨설팅을 김형택 디지털 이니셔티브 그룹 대표이자 PPL&Company 마케팅 이사가 ‘옴니 채널과 성공적인 O2O 커뮤니게이션 전략’에 대해 강연을 진행합니다.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