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3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3월 주제는 “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마케팅이 아니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이제 인플루언서는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아닌 브랜딩 전략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랜드가 협업하는 사례가 수없이 쏟아지고 있고 소비자들도 전통적인 광고보다는 인플루언서들의 솔직한 의견을 더 신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번 디지털마케팅세미나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시작부터 함께 성장해온 8년차 소셜팬덤이코노미 리딩기업 (주)안목고수 오종철 대표를 초청하여 솔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점과 사례를 듣고자 합니다.  참석하셔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주제:  “천만 팔로우 영향력의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마케팅이 아니다- “
– 일시 : 2024년 3월 13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오종철 대표 / (주)안목고수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