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0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0월 주제는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해 고려해야할 몇가지 사항들’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이제 2023년도 2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트렌드코리아 2024’가 출시되면서 본격적으로 2024년도를 분석하고 예측하는 다양한 도서들이 출간되고 있습니다. 생성형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2024년도에 디지털마케팅 또한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10월 세미나는 2024년도에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변화의 흐름을 살펴보고 2024년 고객, 채널, 미디어, 기술 등의 주요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주제: 2024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해 고려해야할 몇가지 사항들
– 일시 : 2023년 10월 18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김형택 대표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