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5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5월 주제는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바야흐로 AI시대가 되었습니다. AI는 디지털 환경에서 소비 데이터를 대량으로 학습하고 있으며 우리가 사용하는 언어와 그 의미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비즈니스 규모와 관계없이 AI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고민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래서 카카오엔터 등 400억 투자 유치, 세계최고 권위 CB인사이트 세계 100대 AI 기업(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부문) 선정, 넥스트라이즈 최고혁신상 수상하는 등 가장 날 것의 표현까지도 이해하는 AI 솔루션, 키토크 AI의 도준웅 대표를 초청해 AI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를 듣고자 합니다. 참석하셔서 많은 지식과 경험 그리고 인사이트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 주제: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일시 : 2024년 5월 8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도준웅 대표 / 키토크AI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세미나 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