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휴넷CEO-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비즈니스 가치사슬을 변화시킨 디지털화(1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휴넷 CEO에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1편은 ‘비즈니스 가치가슬을 변화시킨 디지털화’ 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인공지능 기술 ‘왓슨’을 활용한 롯데백화점의 ‘로사’는 고객이 선호하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보험회사 레모네이드의 ‘마야’는 서류, 사진, 영상을 올리면 정보를 분석해 지급할 보험금을 3분 안에 송금해줍니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고객들은 적극적으로 원하는 것을 탐색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며, 기업은 고객이 편리하게 상품을 탐색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어떤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나요? 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디지털화에 따른 고객과 산업 전반의 변화를 이해하고, 디지털 전환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