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디지털마케팅서밋 2021 (DMS 2021)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2021‘ 가 4월 13(화) ~14일(수) 2일간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장의 흐름을 DMS에서 파악하라

현대의 마케팅은 크리에이티브부터 Data Driven까지, 전혀 독립적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Data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위해서 그 가치가 있으며, AI 기술도 Data 없이는 무용지물입니다. DMS에서는 현대 마케팅의 요소들이 어떻게 물려서 돌아가는지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의 구성상, 강연들이 여러 트랙으로 분류되어 있어도, 이 모든 세션의 주제들은 융합적으로 엮어있습니다. 융합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을 느껴 보세요!!

펜데믹 시대의 마케팅 방향

코로나 19로 인하여, 시장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고민과 변화,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고객의 생활 패턴, 구매 방식, 브랜드에 대한 인식 등 모두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언택트 이코노미는 더욱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고,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형성하고 있습니다. DMS 2021에서는 이 점을 반영하여, 세션을 추가하고, 전문가를 모셨습니다.

참가신청하기

관련진행 과정

신규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접근방안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례중심 분석

출간도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 나이키, 로레알, 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