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비즈니스모델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메타버스 등장 및 콘텐츠 기반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른 NFT의 도입배경 및 NFT 비즈니스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 구성요소 와 국내외 NFT활용 비즈니스모델 사례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메타버스, NFT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NFT개념, 범위 및 단계별 전략추진 강의
- 국내외 주요 기업 NFT 전략추진 사례 영상활용
- 전통기업의 NFT 전략추진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NFT 비즈니스 모델 인가?(추진배경)

■ 왜 지금 NFT 비즈니스 모델 인가?

- Web3.0 시대의 도래
- 가상자산중심 토큰이코노미 시장 형성
- 디지털콘텐츠 시장의 성장
- 메타버스 등의 신규 비즈니스모델 등장

NFT비즈니스모델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추진전략)

■ NFT기술의 이해

- 블록체인기술의 이해
- 대체불가능토큰 개념
- NFT작동 및 구현 방법

■ NFT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모델

- NFT마켓플레이스 구조
- NFT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모델
- 국내외 주요 NFT마켓플레이스 사례

■ 메타비즈니스 모델의 NFT활용

- 메타버스 비즈니스모델
- 메타버스에서의 NFT활용
- 각 산업별 메타버스 활용전략 및 사례

산업분야별 NFT비즈니스모델 사례 (Case Study)

■ 분야별 NFT 비즈니스모델 사례

- 금융 분야의 NFT활용 사례
- 부동산, 자동차 거래 분야 NFT활용
- 패션, 뷰티 분야 NFT활용
- 엔터테인먼트 분야 NFT활용
- 예술 및 저작 분야 NFT활용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