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0 기반 비즈니스모델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왜 지금 Web3.0 비즈니스 모델 인가?(추진배경)
■ 왜 지금 Web3.0 비즈니스 모델 인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개방화 및 분산기술 확산
- 신규플랫폼의 등장 및 성장
- Web1.0, 2.0을 넘어 3.0 시대의 도래
Web3.0 비즈니스모델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추진전략)
■ Web3.0의 이해
- Web3.0 이란
- Web3.0 주요 활용 기술
- Web3.0 구조 및 구현
■ Web3.0 비즈니스모델
- 메타버스 기반 비즈니스 모델
-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모델
- 토큰 기반 비즈니스모델
-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모델
- 크리에이터 기반 비즈니스모델
- 온디맨드 기반 비즈니스모델
산업분야별 Web3.0 비즈니스모델 사례 (Case Study)
■ 분야별 Web3.0 비즈니스모델 사례
- 금융 분야의 Web3.0활용
- 부동산, 자동차 거래 분야 Web3.0활용
- 패션, 뷰티 분야 Web3.0 활용
- 엔터테인먼트 분야 Web3.0 활용
- 예술 및 저작 분야 Web3.0 활용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