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0 기반 비즈니스모델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Web3.0의 등장 배경 및 주요활용 기술을 이해하고 Web3.0 기반 비즈니스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메타버스, NFT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Web3.0개념, 범위 및 단계별 전략추진 강의
- 국내외 주요 기업 Web3.0 전략추진 사례 영상활용
- 전통기업의 Web3.0 전략추진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Web3.0 비즈니스 모델 인가?(추진배경)

■ 왜 지금 Web3.0 비즈니스 모델 인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개방화 및 분산기술 확산
- 신규플랫폼의 등장 및 성장
- Web1.0, 2.0을 넘어 3.0 시대의 도래

Web3.0 비즈니스모델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추진전략)

■ Web3.0의 이해

- Web3.0 이란
- Web3.0 주요 활용 기술
- Web3.0 구조 및 구현

■ Web3.0 비즈니스모델

- 메타버스 기반 비즈니스 모델
- 블록체인 기반 비즈니스모델
- 토큰 기반 비즈니스모델
-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모델
- 크리에이터 기반 비즈니스모델
- 온디맨드 기반 비즈니스모델

산업분야별 Web3.0 비즈니스모델 사례 (Case Study)

■ 분야별 Web3.0 비즈니스모델 사례

- 금융 분야의 Web3.0활용
- 부동산, 자동차 거래 분야 Web3.0활용
- 패션, 뷰티 분야 Web3.0 활용
- 엔터테인먼트 분야 Web3.0 활용
- 예술 및 저작 분야 Web3.0 활용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