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요기업 DX 비즈니스모델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제조, 금융, 리테일, 미디어 등의 전통 글로벌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비즈니스모델 도출 전략 , 성공요인 등의 사례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주요 방법론
- 비즈니스 모델 정의, 특징, 주요 방법론
- 산업별 주요 성공 사례 분석, 영상활용
-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3단계 접근전략

– 운영. 관리 프로세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Value Chai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DX 기반 비즈니스 모델 혁신방법론

■ DX 기반 비즈니스 모델 혁신방법론

- DX기반의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방법론
- 주요 구성요인 및 사례 분석

※ DX 기반 비즈니스 모델 혁신방법론은 Erich Prem 박사가 2015년 발표한 ‘The digitization business model framework’을 기반으로 구성요인 및 성공사례 분석(CASE STUDY)진행

DX 기반 비즈니스 모델 전환 성공사례 (Case Study)

■ 제조분야

- GE, Daimler, BOSCH, Faurecia, Shell 등
- 주요 현황, 단계별 전환과정, 신규BM 및 성공요인분석

■ 금융분야

- BBVA, DBS, Chase Bank 등
- 주요 현황, 단계별 전환과정, 신규BM 및 성공요인분석

■ 리테일 분야

- Walmart , Targer, Nike, L'Oreal 등
- 주요 현황, 단계별 전환과정, 신규BM 및 성공요인분석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