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기업 D2C 전략추진 워크샵

| 과정소개

과정개요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설계 및 구현 워크샵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D2C 전략추진 및 설계방안 강의진행
-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사례분석(Case Study)
- D2C 전략추진 및 설계 구현 프로젝트진행(템플릿제공)

| 커리큘럼

리테일기업 단계별 D2C 전략추진

■ 리테일 기업의 D2C 접근 전략

- D2C 란
- 리테일 기업의 D2C 전환 이유
- D2C 구현 방식

■ 단계별 D2C 추진 전략

- 제품카테고리 선정
- 브랜드 및 고객가치제안
- 제조 및 플랫폼 역량 구축
- 마케팅 및 고객관리
■ 리테일기업 D2C 추진 사례분석

- 분야별 D2C 전략추진 사례
- 국내외 주요 기업 D2C 추진사례

리테일기업 D2C 전략 설계 및 추진 워크샵 (Workshop)

■ D2C 기반 전략 설계 및 추진 워크샵

- 제품카테고리 선정
- 브랜드 및 고객가치제안
- 제조 및 플랫폼 역량 구축
- 마케팅 및 고객관리

※ D2C 전략추진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