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기반 비즈니스모델 발굴 워크샵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 및 비즈니스 모델 발굴 프로젝트 진행 워크샵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D2C 비즈니스 모델 추진 및 발굴 강의진행
- 국내외 주요기업 및 스타트업 사례분석(Case Study)
- DX기반 비즈니스모델 발굴 프로젝트진행(템플릿제공)

| 커리큘럼

D2C 기반 비즈니스모델추진 전략

■ D2C 기반 비즈니스모델추진 전략

- D2C 개념 및 비즈니스 구조
- D2C 상품기획 및 마케팅전략
- D2C 서비스 운영관리 및 활성화

■ D2C 기반 비즈니스모델추진 사례분석

- 분야별 D2C 비즈니스모델 사례
- 국내외 주요 기업 D2C 추진사례

D2C 기반 비즈니스 모델 개발 워크샵 (Workshop)

■ D2C 기반 비즈니스 모델 개발 워크샵

- D2C 비즈니스 분야 선정
- 페르소나 분석 및 설정
- 고객여정 및 가치사슬 분석
- D2C 상품 기획
- D2C 서비스 기획
- D2C 마케팅 전략
- D2C 비즈니스 운영관리전략

※ D2C 기반 비즈니스모델 개발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