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전략 워크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리테일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기획에 필요한 추진방안 및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채널연계 서비스 및 마케팅 도출 워크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금융, 리테일 분야 옴채널 추진 조직

진행방식

- 옴니채널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옴니채널 트렌드 분석
- 옴니채널 전략 관련 영상활용
- 옴니채널 전략전략기획 워크샵 진행(템플릿제공)

| 커리큘럼

옴니채널 전략기획 어떻게 할것인가?

■ 옴니채널 전략기획 범위

-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해 고려해야하는 7가지 요소

■ 옴니채널 전략기획 분석 요소

- 모바일 퍼스트 및 매장 통합 전략의 이해
- 옴니채널 전략을 위한 마케팅 4P 접근
- 디지털 구매 고객 과 오프라인 구매 고객의 특성 파악
- 고객 구매의사 결정 단계별 접촉 채널 분석

■ 성공적인 옴니채널 추진을 위한 전략수립 프로세스

- 고객특성 파악 및 고객 정의
- 고객구매여정 파악
- 고객구매 여정 Channel, Pain Point, Needs(Experience) 분석
-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서비스 도출 및 채널연계전략
- 옴니채널 구축 및 운영관리 수립

■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위한 10가지 성공법칙

옴니채널 전략기획 워크샵 (Workshop)

■ 옴니채널 전략기획 워크샵

- 고객특성 파악 및 고객 정의
- 고객구매여정 파악
- 고객구매 여정 분석
- 고객구매 여정 단계별 옴니채널 서비스 도출
- 온오프라인 채널연계전략 도출
- 옴니채널 구축 및 운영관리 수립

※ 옴니채널 전략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