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전략 과정


실패사례로 배우는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전략 과정 

   

과정개요: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실패사례 요인 및 국내외 주요 실패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O2O & 온디맨드 전략 분석 진행 

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O2O & 온디맨드 관련 업무 담당자
– 리테일 분야 혁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O2O & 온디맨드 실패 사례 강의 및 분석
– O2O & 온디맨드 실패  사례 관련 영상활용 
– O2O & 온디맨드  실패  DISCUSSION

과정구성

주요구성 강의구성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들 

■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해결 문제

– 수익모델 부재
– 서비스 불만
– 과도한 경쟁
– 기존 사업자 반발
– 법적 규제 

그들은 왜 실패 했는가?

 ■ 그들은 왜 실패 했는가? 

– O2O & 온디맨드 주요 실패 요인
– 홈조이의 사례로 살펴보는 O2O & 온디맨드 실패요인 
– 국내외 주요 O2O & 온디맨드 기업 실패사례 분석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 

■ O2O & 온디맨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방안

– 세분화, 전문화, 고급화
– 기술, 신뢰성, 혜택강화
– M&A 방안
– 제휴/협력 방안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과정문의

digitalmkt@naver.com

050-6739-6865

fb.com/trend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