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소셜미디어, 동영상, 게이미피케이션 등의 단계별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실행 프로그램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캠페인, 미디어믹스, 콘텐츠 전략 워크샵 진행
기업의 옴니채널&O2O마케팅전략에 필요한 추진방안 및 고객여정 단계별 마케팅 접근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옴니채널 마케팅전략추진 사례분석 진행
효과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한 단계별 방법, 캠페인 진행, 콘텐츠 및 광고 활용 등의 실무중심 강의 및 워크샵 진행
다양한 생성형AI 및 ChatGPT를 활용한 마케팅전략수립, 캠페인 기획, 성과분석, 콘텐츠제작, 고객커뮤니케이션 등의 활용방안 과정진행
기업의 디지털콘텐츠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추진을 위한 전략 수립 과 활용방안, 사례분석, 기획워크샵 진행
Gamification의 다양한 기법부터 마케팅 기획, 채널 운영, CRM까지의 마케팅에 게임요소를 결합 활용 방안 및 기획 워크샵 진행
다양한 생성형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시장조사 및 고객사분석, 리드발굴, 고객커뮤니케이션, 제안서작성 등 영업 활용방안 과정진행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단계별 전략기획,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등 실무중심의 강의 및 워크샵 진행
금융,리테일 등의 산업분야 및 AI, IOT, VR/AR 등의 디지털마케팅 최신 기법을 활용한 국내외 각 분야별, 산업군별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진행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23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메타버스 등장에 따른 기업의 메타버스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부터 플랫폼 구축, 콘텐츠 구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등의 활용 방안 및 기획 워크샵 진행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 타게팅, 콘텐츠기획,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 Proximity마케팅, 브랜디드앱,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
최신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를 분석하고 미디어 플래닝을 기획할 수 있도록 미디어전략수립, 미디어 믹스, 매체최적화 방안 기획 진행
고객타게팅 강화 및 성과창출을 위한 퍼포먼스 전략수립, 매체분석, 매체집행, 효과측정 및 최적화 방안 기획
네이버, 구글 검색광고 상품이해 및 트렌드 분석, 성과 극대화를 위한 검색광고 활용전략, 키워드 선정,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기획 및 집행실습 진행
페이스북, 유튜브, 네트워크 기반 DA 광고 상품 이해 및 트렌드 분석, 타겟분석 및 예산설정, 크리에이티브 구성, 광고 최적화, 효과측정 방안 기획 및 집행실습
구글애널리틱스 세팅, 분석설정, 주요리포트 활용, 디지털마케팅 성과관리, 마케팅데이터 분석 활용 방안 기획 및 실습 진행
앱스플라이 주요기능 및 분석 세팅, 주요 리포트 활용, 캠페인 분석, 고객마케팅 전략 활용방안 기획 및 실습진행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전략 및 다양한 생성형 AI 및 ChatGPT를 활용한 실무업무에 필요한 자료조사, 업무문서작성, 기획제안, 데이터 분석, 업무관리, 업무커뮤니케이션 활용방법소개 및 실습워크샵 진행
[창닫기]이제 그만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