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소셜미디어, 동영상, 게이미피케이션 등의 단계별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실행  프로그램   

디지털마케팅 과정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캠페인, 미디어믹스, 콘텐츠 전략 워크샵 진행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전략 과정

기업의 디지털콘텐츠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추진을 위한 전략 수립 과 활용방안, 사례분석, 기획워크샵 진행

옴니채널&O2O 마케팅전략 과정

기업의 옴니채널&O2O마케팅전략에 필요한 추진방안 및 고객여정 단계별 마케팅 접근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옴니채널 마케팅전략추진 사례분석 진행

메타버스 마케팅전략 과정

메타버스 등장에 따른 기업의 메타버스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부터 플랫폼 구축, 콘텐츠 구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등의 활용 방안 및 기획 워크샵 진행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Gamification의 다양한 기법부터 마케팅 기획, 채널 운영, CRM까지의 마케팅에 게임요소를 결합 활용 방안 및 기획 워크샵 진행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과정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단계별 전략기획,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등 실무중심의 강의 및 워크샵 진행

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분석 과정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22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모바일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 Proximity마케팅, 브랜디드앱,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

디지털마케팅Tech 트렌드분석과정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 타게팅, 콘텐츠기획,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

디지털마케팅캠페인 사례분석과정

금융,리테일 등의 산업분야 및 AI, IOT, VR/AR 등의 디지털마케팅 최신 기법을 활용한 국내외 각 분야별, 산업군별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진행

디지털광고 과정

미디어플래닝 전략 과정

최신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를 분석하고 미디어 플래닝을 기획할 수 있도록 미디어전략수립, 미디어 믹스, 매체최적화 방안 기획 진행

퍼포먼스마케팅 및 광고 전략 과정

고객타게팅 강화 및 성과창출을 위한 퍼포먼스 전략수립, 매체분석, 매체집행, 효과측정 및 최적화 방안 기획

검색광고기획 및 최적화 전략과정(SA)

네이버, 구글 검색광고 상품이해 및 트렌드 분석, 성과 극대화를 위한 검색광고 활용전략, 키워드 선정,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기획 및 집행실습 진행

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DA)

페이스북, 유튜브, 네트워크 기반 DA 광고 상품 이해 및 트렌드 분석, 타겟분석 및 예산설정, 크리에이티브 구성, 광고 최적화, 효과측정 방안 기획 및 집행실습

구글애널릭티스(GA)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과정

구글애널리틱스 세팅, 분석설정, 주요리포트 활용, 디지털마케팅 성과관리, 마케팅데이터 분석 활용 방안 기획 및 실습 진행

앱스플라이(Appsflyer)활용 마케팅 및 광고효과 분석 과정

앱스플라이 주요기능 및 분석 세팅, 주요 리포트 활용, 캠페인 분석, 고객마케팅 전략 활용방안 기획 및 실습진행

주요진행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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