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소셜미디어, 동영상, 게이미피케이션 등의 단계별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실행  프로그램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캠페인, 미디어믹스, 콘텐츠 전략 워크샵 진행

디지털콘텐츠 마케팅전략 과정

기업의 디지털콘텐츠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추진을 위한 전략 수립 과 활용방안, 사례분석, 기획워크샵 진행

옴니채널&O2O 마케팅전략 과정

기업의 옴니채널&O2O마케팅전략에 필요한 추진방안 및 고객여정 단계별 마케팅 접근을 소개하고 국내외 주요 기업의 옴니채널 마케팅전략추진 사례분석 진행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 과정

Gamification의 다양한 기법부터 마케팅 기획, 채널 운영, CRM까지의 마케팅에 게임요소를 결합 활용 방안 및 기획 워크샵 진행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과정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단계별 전략기획,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등 실무중심의 강의 및 워크샵 진행

모바일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 Proximity마케팅, 브랜디드앱,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분석 과정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21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디지털마케팅Tech 트렌드분석과정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전략수립 및 캠페인 진행을 위한 고객분석, 타게팅, 콘텐츠기획, 효과측정 등의 디지털마케팅 관련 테크 트렌드 분석 진행

디지털마케팅캠페인 사례분석과정

금융,리테일 등의 산업분야 및 AI, IOT, VR/AR 등의 디지털마케팅 최신 기법을 활용한 국내외 각 분야별, 산업군별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진행

주요진행과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