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 마케팅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기업의 디지털콘텐츠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추진을 위한 전략 수립 과 활용방안, 사례분석, 기획워크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 트렌드 분석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인가?

■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이해를 위한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디지털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 2022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2 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오운드 미디어 및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기업 오운드미디어 전략추진

- 기업홈페이지의 역할 변화
- 고객접점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합
- 브랜드 콘텐츠 전략
(브랜드활용 채널전략 및 콘텐츠 기획)
- 오운드미디어 통합 활용 전략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전략
- 소셜미디어, Viral, 동영상 활용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기획
(전략수립, 콘텐츠기획, 미디어믹스, 운영관리, 효과측정)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사례

■ 인플루언서 활용 캠페인 전략

- 왜 지금 인플루언서마케팅 인가?
-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수립 및 성과측정
(전략수립, 대상선정, 콘텐츠기획, 미디어믹스, 운영관리, 효과측정)
- 인플루언서 활용 캠페인 사례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캠페인 기획 워크샵(Workshop)

■ 고객 및 채널 분석

- 페르소나 및 고객여정 도출
- 고객여정별 고객니즈 도출

■ 캠페인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 콘텐츠 아이디어 및 미디어활용

■ 매체 집행 및 미디어믹스

- ASIAS , Triple Media Mix(인플루언서활용)

■ 효과분석 및 관리운영 매체

- KPI도출 및 효과측정

※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캠페인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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