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 네트워크 기반 DA광고상품 이해 및 트렌드 분석, 타겟분석 및 예산설정, 크리에이티브 구성,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방안 기획 및 집행실습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워크샵(템플릿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 트렌드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 디스플레이 광고 전략

- 고객, 상품, 커뮤니케이션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최적화 및 광고 전략
- 퍼포먼스마케팅 기반 디스플레이 광고전략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 분석 및 트렌드

-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Workshop)

■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프로세스

- KPI 설정
- 타겟 분석 및 선정
- 예산설정
- 크리에이티브구성
- 미디어 바잉 및 광고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사례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프로세스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디스플레이 광고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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