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플래닝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
■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팬데믹 이후 매체 트렌드 변화
- 검색광고 매체 트렌드(구글, 네이버 등)
-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트렌드(카카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미디어플래닝 기획(Workshop)
■ 미디어 플래닝 기획 전략수립 및 실습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 분석
- 미디어 전략 수립
- Media Mix 및 Buying 집행
- Creative 기획 및 매체 최적화
- 매체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및 분석
■ 연간 미디어 플래닝 기획
- 미디어 전략 수립
- 예산설계 및 미디어 믹스 전략
- 대행사 선정 및 운영관리
미디어 플래닝 사례 분석
■ 미디어 플래닝 사례 분석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미디어플래닝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