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플래닝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최신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를 분석하고 미디어 플래닝을 기획할 수 있도록 미디어전략수립, 미디어믹스, 매체최적화 방안 기획 및 실습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미디어 플래닝 강의 및 사례 분석
- 미디어 플래닝 워크샵(템플릿실습)
- 미디어 플래닝 트렌드 분석
- 미디어 플래닝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

■ 미디어 및 매체 트렌드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팬데믹 이후 매체 트렌드 변화
- 검색광고 매체 트렌드(구글, 네이버 등)
-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트렌드(카카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미디어플래닝 기획(Workshop)

■ 미디어 플래닝 기획 전략수립 및 실습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 분석
- 미디어 전략 수립
- Media Mix 및 Buying 집행
- Creative 기획 및 매체 최적화
- 매체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및 분석

■ 연간 미디어 플래닝 기획

- 미디어 전략 수립
- 예산설계 및 미디어 믹스 전략
- 대행사 선정 및 운영관리

미디어 플래닝 사례 분석

■ 미디어 플래닝 사례 분석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미디어플래닝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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