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전략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 고객 Funnel 단계별 분석
- 고객 타겟팅 전략
- 매체 최적화 최적화
퍼포먼스 광고 및 마케팅 툴 활용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상품 분석
- 네이버, 구글, 퍼포먼스 광고 상품
- 리워드 및 제휴 광고 상품 마케팅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툴
- 데이터 분석 기초 (데이터 해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연습)
- 트래킹 툴(앱 캠페인 vs 앱 캠페인의 트래킹 방법론)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Workshop)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프로세스
- KPI 설정
- 예산 및 기간 설정
- 미디어 믹스 요청 및 해석
- 의견 조율 및 미디어 믹스 수정
- 집행 준비, 집행, 리포팅
- 종료 및 결과 리포트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사례 분석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프로세스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퍼포먼스광고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