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고객타게팅 강화 및 성과창출을 위한 퍼포먼스 전략수립, 매체분석, 매체집행, 효과측정 및 최적화 방안 기획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워크샵(템플릿실습)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트렌드 분석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전략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 고객 Funnel 단계별 분석
- 고객 타겟팅 전략
- 매체 최적화 최적화

퍼포먼스 광고 및 마케팅 툴 활용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상품 분석

- 네이버, 구글, 퍼포먼스 광고 상품
- 리워드 및 제휴 광고 상품 마케팅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툴

- 데이터 분석 기초 (데이터 해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연습)
- 트래킹 툴(앱 캠페인 vs 앱 캠페인의 트래킹 방법론)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Workshop)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프로세스

- KPI 설정
- 예산 및 기간 설정
- 미디어 믹스 요청 및 해석
- 의견 조율 및 미디어 믹스 수정
- 집행 준비, 집행, 리포팅
- 종료 및 결과 리포트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사례 분석

■ 퍼포먼스 마케팅 및 광고 집행 프로세스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퍼포먼스광고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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