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네이버, 구글 검색광고 상품이해 및 트렌드 분석, 성과 극대화를 위한 검색광고 활용전략, 키워드 선정, 광고최적화, 효과측정 기획 및 집행실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및 광고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검색광고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검색광고 워크샵(템플릿실습)
- 검색광고 트렌드 분석
- 검색광고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검색광고 전략

■ 검색광고 전략

- 고객, 상품, 커뮤니케이션 분석
- 검색광고 최적화 및 광고 전략
- 퍼포먼스마케팅 기반 검색광고전략

검색광고 매체 분석

■ 검색광고 매체 분석 및 트렌드

- 네이버, 구글,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검색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검색 광고 집행 (Workshop)

■ 검색광고 집행 프로세스

- KPI 설정
-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선정
- T&D 및 이미지 구성
- 예산설정
- 네이버 및 구글 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검색광고 집행 사례 분석

■ 검색광고 집행 프로세스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검색광고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마케팅 도서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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