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기획 및 최적화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검색광고 전략
■ 검색광고 전략
- 고객, 상품, 커뮤니케이션 분석
- 검색광고 최적화 및 광고 전략
- 퍼포먼스마케팅 기반 검색광고전략
검색광고 매체 분석
■ 검색광고 매체 분석 및 트렌드
- 네이버, 구글, 퍼포먼스 광고 상품 분석
- PC 및 모바일 검색광고 상품 분석
- 마케팅 전략 및 미디어 buying 방식에 따른 매체 활용
검색 광고 집행 (Workshop)
■ 검색광고 집행 프로세스
- KPI 설정
- 키워드 분석 및 키워드 선정
- T&D 및 이미지 구성
- 예산설정
- 네이버 및 구글 집행
- 광고 최적화
- 광고 효과측정
검색광고 집행 사례 분석
■ 검색광고 집행 프로세스
- 산업분야별 사례 분석
- 마케팅전략성과 기반 사례 분석
- 예산기반 최적화 사례 분석
※ 검색광고 실습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