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디지털마케팅 개요 및 트렌드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전망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2022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2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사례
■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Micro Moments, ASIAS , Triple Media
■ 디지털마케팅 단계별 전략수립
- 고객분석 및 고객니즈 도출
- 채널선택
- 콘텐츠 기획
- 미디어믹스 전략
- 효과분석 및 KPI관리 방안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및 미디어믹스 실행방안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기획 방안
-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구성
- 동영상 콘텐츠 기획 및 구성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미디어믹스 및 집행 방안
- DA, SA, 네이티브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 방법
- 소셜미디어광고, 모바일광고, 동영상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방법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사례분석
- 국내/외 주요 기업의 디지털마케팅 사례분석
- 각 산업분야별 디지털마케팅 사례분석
디지털마케팅 캠페인기획 워크샵(Workshop)
■ 고객 및 채널 분석
- 페르소나 및 고객여정 도출
- 고객여정별 고객니즈 도출
■ 캠페인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 콘텐츠 아이디어 및 미디어활용
■ 매체 집행 및 미디어믹스
- ASIAS , Triple Media Mix
■ 효과분석 및 관리운영 매체
- KPI도출 및 효과측정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기획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