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21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2021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분석

■ 2021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 분석

- 2021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 전망 및 분석결과

■ 2021년 디지털마케팅 10대 트렌드

1.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
2. 디지털경험플랫폼(DXP) 구축
3. 제로파티데이터(ZPD)확보
4. 디지털멤버쉽 확대
5. 고객 LTV 강화
6. 브랜딩 과 퍼포먼스 결합
7. 오운드 미디어(Owned Media) 재정의
8. OMO(Online merges with offline) 채널전략
9. 고객경험 기반 D2C(Direct to Consumer) 채널
10. 공감중심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 2021년 디지털마케팅 10대 트렌드는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이 '디지털마케팅 연구회' 와 공동으로 기획 조사분석을 진행한 '2021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 전망 및 분석' 결과를 중심으로 트렌드분석 진행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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