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2021년 고객, 기술,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리테일의 변화 및 주요 트렌드를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신사업추진 조직
-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강의 및 활용사례 분석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관련 사례 영상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Micro Moments 및 온디맨드화된 고객
- 멀티채널에서 옴니채널로 변화
- 인지에서 공감으로의 커뮤니케이션

2021 디지털 리테일 주요트렌드 분석

■ 디지털리테일 주요 트렌드

- 매장유형의 변화
- 온오프라인 및 고객접점 연계
- 고객경험 및 매장 경험 강화
- 스트리밍 쇼핑의 대두
- 무인매장 및 매장의 디지털화
- AI 및 챗봇 활용 증가
- 유통 및 물류의 블록체인 활용

■ 디지털 리테일 테크 트렌드

- 고객분석 Tech 트렌드
- 매장체험 Tech 트렌드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은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에서 매주 최신 해외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를 분석하여 소개하는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진행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