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전략추진, 방법론 및 프레임웍, 성공사례분석 (CASE STUDY)로 과정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수립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인가? (추진배경)

■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인가?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란 무엇인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이란?
– 4차산업혁명 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차이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3단계 진화 및 변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무엇부터 시작해야하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3단계 접근전략

– 운영. 관리 프로세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Value Chai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였는가? (성공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 성공기업 사례분석(Case Study)

– 제조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금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성공법칙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