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일하는 방식의 변화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변화에 따른 데이터기반 의사결정, 고객중심사고, 스피드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변화추진 과정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제조, 금융,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추진조직

진행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수립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동영상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반 일하는 방식의 혁신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운영. 관리 프로세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Value Chai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의 혁신 ’ 전략

- 전통 방식 vs 디지털기반 일하는 방식 차이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의 혁신
: 프로세스의 디지털화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체계
: Speed 및 실행중심의 조직문화

일하는 방식의 혁신 주요 기업 사례 분석

■ 디지털혁신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 ’ 사례

– 디지털혁신 성공기업의 일하는 방식 특징
: 조직문화 및 팀구성
: 의사결정 프로세스
: 업무 추진 방법론 및 활용 Tool
– 디지털혁신 성공 주요기업 접근 방식(Case Study)
(마이크로 소프트 , 아마존 , 노키아, 스포티 파이 등 )

■ 전통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추진 사례

– 전통기업의 ‘일하는 방식 혁신’ 접근
- 전통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혁신 접근방식(Case Study)
(제조, 금융, 리테일 주요 전통기업 사례 분석)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