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과정및세미나

[과정]AI브랜드 전문가 과정 -산업정책연구원-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산업정책연구원(IPS)의 'AI브랜드 전문가 과정' 과정기획과 함께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기획부터 전략, 디자인까지 실습까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디지털마케팅 포럼] 생존을 위한 기업 유튜브 채널 운영 전략

디지털마케팅 포럼 2025년 6월 세미나는 유크랩마케팅의 선우의성 대표님을 모시고  '생존을 위한 기업 유튜브 채널 운영 전략'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생태계 속에서 '기업 유튜브 채널'은 더...

[엔터테미나]브랜드는 어떻게 팬덤을 만들고 활용하는가! – 원데이 끝장 세미나 –

⚡ 브랜드 팬덤이 비즈니스를 움직이는 시대 현재 브랜드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히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사람들의 마음속에 '선호하는 브랜드', 그리고 함께하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공감하는 브랜드'로...

[디지털마케팅 포럼] AI 시대, 데이터에 감성을 더하다

디지털 마케팅의 성공은 이제 더 이상 직관이나 단순한 데이터 분석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행동 속에 숨겨진 감성을 읽고, 이를 데이터와 접목하여 진정한 의미의 '고객...

[앵콜세미나] 2025년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2개의 트렌드 – AI마케팅 & 브랜드팬덤 –

📢 더 많은 분들을 모시고자 앵콜세미나를 개최합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가 3월 20일에 진행한 첫번째 엔터테미나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한정된 장소 때문에 미처 참석하지...

[디지털마케팅포럼] 디지털 광고 마케팅 캠페인 성공사례 CASE STUDY

디지털 환경 속에서 브랜드와 사회가 소통하는 방식은 날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주)애드쿠아인터렉티브 한동철 본부장을 모시고, 2024 디지털광고대상 Grand Prix를 수상한 〈티맵...

[컨퍼런스]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5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서밋 2025‘가 2025년 4월 10 ~ 11일 2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롬에서 개최 됩니다.DMS (Digital Marketing Summit)는 마케팅 산업의 흐름과 변화...

[세미나]엔터테미나 – 어떻게 해야 AI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나?(성공적인 기업AI마케팅 활용방법)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3월20일(목) 엔터테미나에서 '어떻게 해야 AI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나?'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2025년 소비는 위축되고, 경쟁은 치열해지는 위협적인...

[과정]CIO아카데미-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한국정보산업 연합회가 진행하는 CIO아카데미 과정에서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디지털마케팅포럼]’2025년 AI마케팅 어떻게 해야 하나?’

디지털마케팅 포럼 2025년 2월 세미나는 '2025년 AI마케팅 어떻게 해야 하나?'이라는 주제로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저자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님을 모시고 강의를 진행합니다.AI 기술이 빠르게...

신규과정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 방식 변화 및 AI리터러시,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 상품기획등 실무활용 방법 교육진행

출간도서

AI트랜스포메이션

AI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전략 추진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정리. 제조, 유통, 패션, 뷰티, 금융, 미디어, 의료 등 각 산업군별 글로벌 기업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 분석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