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과정및세미나

[과정]디자인진흥원 – ChatGPT 활용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디자인 진흥원이 진행하는 재직자 대상 디자인 교육인 ‘ChatGPT 활용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 을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교육과정 소개 - 다양한 생성형 AI 및...

[과정]디자인진흥원 – ChatGPT 활용 프롬프트 디자인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디자인 진흥원이 진행하는 재직자 대상 디자인 교육인 'ChatGPT 활용 프롬프트 디자인' 을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교육과정 소개 - 효과적인 ChatGPT...

[디지털마케팅포럼]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24 오픈포럼을 진행합니다. 2024 오픈포럼 주제는“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미디어커머스 / K-커머스 2025 은 급변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미디어커머스와 K-커머스의 미래를...

[과정]모비브 브랜딩 아카데미 8기 –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브랜딩 구축 어떻게 할 것인가?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모비브 브랜딩 아카데미 8기 과정을 진행합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브랜딩 구축 방법의 핵심 주제들을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최적의 디지털 브랜딩 방법론을 실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마케팅포럼] 아마존(Amazon)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1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1월 주제는“아마존 광고로 보는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선두주자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통해...

[디지털마케팅포럼] Gen Z(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0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0월 주제는“Gen Z(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Target으로 Gen Z를...

[컨퍼런스]DMBF2024 – 마케팅 분야의 AI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0월 18 ~ 19일 2일간 열리는 DMBF2024(Digital Marketing & Branding Forum 2024)에서 '마케팅 분야의 AI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과정]디지털광고협회- 콘텐츠 광고 제작 교육 과정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광고협회가 진행하는 콘텐츠 광고제작 교육 과정에서 '마케팅 업무의 생성형AI 활용방안'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퍼런스]체인지메이커 컨퍼런스 – 불균형 대한민국에 불현듯 나타난 ‘AI’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10월 8일 체인지메이커 컨퍼런스에서 '불균형 대한민국 불현듯 나타난 AI' 라는 주제의 키노트를 맡아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디지털마케팅포럼] 미디어 커머스의 미래: 실시간 상호작용이 이끄는 매출 증대 전략, 그리고 AI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9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9월 주제는“미디어 커머스의 미래: 실시간 상호작용이 이끄는 매출 증대 전략, 그리고 AI“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라이브 커머스와 숏폼 콘텐츠는...

신규과정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 방식 변화 및 AI리터러시,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 상품기획등 실무활용 방법 교육진행

출간도서

AI트랜스포메이션

AI 트랜스포메이션 단계별 전략 추진 방안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 정리. 제조, 유통, 패션, 뷰티, 금융, 미디어, 의료 등 각 산업군별 글로벌 기업들의 AI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 분석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활용서, 플랫폼,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 사례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