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과정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과 피플앤인사이트가 공동으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과정 프로그램을 오픈하였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현하기 위한 서비스 전략,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고객관계강화 및 매출증대 방안,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의 기본적인 개념부터 구성요소, 기획전략, 활용사례 및 게이미피케이션 캠페인 기획 Framework 템플릿을 통해 직접 캠페인을 만드는 과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