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디지털마케팅트랜스포메이션 과정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할것인가?

모비브 아카데미에서 디지털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이 5월13일부터 진행됩니다.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당신의 디지털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하라”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성공적인 디지털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 커뮤니케이션, 고객경험, 데이터분석 대응방안을 분석하고 설계하는 과정입니다.

과정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