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브랜드 팬덤 워크샵

“브랜드 팬덤 서클을 활용한 팬덤 구축 전략”

BTS의 ARMY처럼 우리 브랜드를 지지하고 사랑하고 꾸준히 응원하는 팬덤은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고객을 참여시키고 스스로 떠들게 함을 시작으로 그들을 연결하고 육성하고 그들 만의 문화를 만들어 내는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단계별로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5단계로 이루어진 브랜드 팬덤 서클을 중심으로 우리 기업, 브랜드의 팬덤 구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명할 뿐 아니라 직접 설계해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프로그램 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