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고객공감콘텐츠 와 스토리텔링 브랜드전략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8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8월 주제는 ‘고객공감콘텐츠 와 스토리텔링 브랜드전략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8월 14일 오후 19:00 ~ 22:00
– 장소: 비욘드마케팅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법무사협회 1층)
– 발표:

(1) CU 김윤경 상무
– 인플루언서와 만들어가는 고객공감 콘텐츠 소통이란 무엇인가? 

(2) 야놀자 조세원 상무 
– 의미를 강화하는 브랜드전략 소비자마음을 파고드는 ‘Storytelling, Storydoing, Storymaking’ 

참가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