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이 융합되는 ‘초연결(Hyper Connect) 사회가 도래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그 어느때 보다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 기업도 유통,제조,마케팅, 고객관리 등 비즈니스 모델의 전 분야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제 기업 입장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핀테크, 가상현실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기반의 혁신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조직차원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디지털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SK서울캠퍼스는 이런 현실을 고려하여 국내 대표 디지털 전략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숙단계에 따른 구체적인 실행전략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성공 법칙 , 디지털 역량 확보 방안, 디지털 혁신 글로벌 사례 분석을 통해 쏟아지는 디지털 기술 속에서 우리 회사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인사이트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SK서울캠퍼스가 주관하는 ‘Insight Coffee’에서 미래 사회의 비즈니스 환경을 조명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에션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이번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기업의 성공전략> 공저자 3인의 특별강연 입니다.


<#1 프로그램 안내>

* 일시: 2월 28일 (수) 14:00 ~ 18:30
* 장소: 서울 중구 삼일대로 358 신한L타워 9층, SK서울캠퍼스

* 세션 안내

* 참여 비용: 무료
* 기타 안내
 : 별도의 주차지원은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발표자 소개>

김진영 로아인벤션랩 대표, 경영학 박사(Ph.D.)

• 현 로아인벤션랩 대표 겸 SK서울캠퍼스 센터장

• 전 소프트뱅크미디어, 소프트뱅크리서치앤컨설팅 매니징디렉터

• 저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버티컬 플랫폼 혁명》, 《비즈니스 모델 게임》, 《스타트업 7가지 성공법칙》 등

김형택 디지털리테일컨설팅 그룹 대표

• 현 디지털리테일컨설팅 그룹 및 마켓캐스트 대표

• 전 KT하이텔 마케팅팀장

• 저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O2O를 넘어 온디맨드로》 등

이승준 경성대 디지털미디어학부 교수, 경영학 박사(Ph.D.)

• 현 투이아카데미 자문교수

• 전 한국경제신문 뉴미디어국/한경닷컴 기자

• 전 삼성경제연구소 지식전략팀 팀장

• 저서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하이디어로 세상을 사로잡아라》, 《모바일 마케팅》 등

세미나 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D2C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