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신세계-리테일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2차)

2019년 11월 25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신세계 직원들 대상으로 ‘리테일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2차)’ 을 기획하여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 추진 및 비즈니스모델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X조직문화 혁신 프로그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추진조직체계, 조직문화전략, 일하는 방식의 변화, 방법론 활용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