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 인가?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인가?

 오픈포럼 주요논의 Agenda

 

  • 기업 디지털마케팅 전략의 우선 순위는?
  • 디지털마케팅에서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 효과적인 퍼포먼스전략 이란 무엇인가?
  • AD Tech의 등장에 따른 기업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바라봐야 하나?
  • 기업,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랩 회사는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응해야하나?※ 오픈포럼 진행은 세미나 발표방식이 아닌 관련업계전문가분들을 모시고 각 주제별 이슈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오픈포럼 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