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공유비즈니스2019-온디맨드 관점에서 본 공유경제 마케팅 전략

2019년 1월 29일 ~30일에 공유비즈니스 2019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코자자, 그린카, 패스트파이브, 모두의주차장, 엘레먼트등의 국내 공유경제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기업들의 각 분야의서비스 모델 과 마케팅 전략을 발표 합니다.

디지털 이니셔티브 그룹 은 1월30일 에 ‘온디맨드 관점에서 본 공유경제 마케팅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