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컨텐츠 마케팅서밋 2018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이 컨퍼런스 기획에 Advisory로 참여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18이 7월 24 ~25일 2일간 서울 드랜곤 시티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8!!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고, 매일 수많은 컨텐츠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컨텐츠 마케팅의 시대입니다. 그러나​ 정작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컨텐츠는 많지가 않습니다.

우리는 성공하는 컨텐츠는 무엇이 다르고, 그 아이디어는 어디서 오는 지, 그리고 컨텐츠 마케팅을 둘러싼 환경은 어떻게 바뀌고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서, 세계적인 전문가들, 현업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 그리고 다양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만든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모시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 해보다 손에 잡히는 내용, 인사이트 그리고 트렌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CMS에서만의 특별함!! 우리의 명성은 절대 그저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열정적인 7월,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CMS 2018을 한 눈에 파악하고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날짜 : 7월 24-25일 (09:00 – 18:00)
장소 : 서울 드래곤 시티 그랜드 볼룸 (3층, 5층)
대상 : 대한민국 마케터, 팀장, 경영자, 에이젼시, Tech & Data 기업, 미디어, 컨설팅 등
기획 :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www.digitalmarketingkorea.co.kr) 

 참가신청하기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