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휴넷-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유지하기

휴넷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합니다. 마지막 주제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유지하기‘  를 강의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도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은 기존의 익숙한 패턴으로 다시 돌아가기 쉽기 때문에 새로운 디지털 기회를 지속적으로 찾아내려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해 조직 내 디지털 기반 역량을 구축하고 목표와 연계된 보상 구조를 설계하며 성과분석을 위한 평가체계를 수립해야 합니다. 본 강의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유지하기 위한 세부내용을 확인하고 우리 조직에서 이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신규과정

D2C 비즈니스모델 전략과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에 따른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의 이해 및 D2C비즈니스 모델 구현을 위한 주요구성요소 와 국내외 주요기업 사례 분석 진행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통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5가지 성공 법칙, 3단계 실행전략을 소개

옴니채널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