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모바일 광고, Proximity마케팅, 브랜디드앱, 증강현실 등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다양한 사례와 모바일앱 출시에 따른 모바일앱 마케팅/홍보의 단계별 전략 강의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모바일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모바일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모바일마케팅 전략 트렌드 분석
- 모바일마케팅 전략 관련 영상활용
- 모바일마케팅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모바일 마케팅 개요 및 트렌드

■ 모바일 마케팅 전략 추진을 위해 알아야 할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 모바일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 2020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0년 모바일 마케팅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모바일 광고 집행 및 미디어믹스 실행방안

■ 모바일광고 캠페인 미디어믹스 및 집행 방안

- DA, SA, 네이티브광고, 리워드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 방법
- 소셜미디어광고, 모바일광고, 동영상광고 미디어특성 및 매체집행방법

Proximity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 활용

■ 왜 지금 Proximity Marketing 인가?

- 위치기반 모바일마케팅(정밀마케팅 vs 근접마케팅)
- 왜 지금 Proximity Marketing 일까?

■ Proximity Marketing 어떻게 구현할까?

- Proximity Marketing 모바일 네트워킹
- Proximity Marketing 활용(GPS, Wi-Fi, 비콘 등)
- Proximity Marketing Campaign 프로세스
- 온/오프연계 Proximity Marketing 활용 시나리오

모바일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Workshop)

■모바일 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

- 고객분석 및 고객니즈 도출
- 채널선택
- 콘텐츠 기획
- 미디어믹스 전략
- 효과분석 및 KPI관리 방안

※모바일 마케팅 전략 수립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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