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단계별 전략기획,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등 실무중심의 강의 및 워크샵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강의 및 사례 분석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수립 워크샵(템플릿실습)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트렌드 분석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관련 영상활용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소셜미디어 마케팅트렌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해를 위한 몇가지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 2020년 주요 트렌드 키워드 분석
- 2020년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요 트렌드 분석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기획

■ 단계별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수립

- 목적 및 방향성수립
- 소셜미디어 역량분석
- 고객접점 및 채널구축
- 고객 커뮤니케이션 운영방법 설정
-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 효과측정 및 분석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운영관리

■ 소셜미디어 콘텐츠 기획

- 스토리텔링 구성 및 콘텐츠 활용
- 소셜미디어 라이팅 기법

■ 소셜미디어 운영관리 전략

- 조직구성 및 프로세스
- 콘텐츠 제작 운영 및 퍼블리싱
- 효과측정 및 분석

소셜미디어 채널관리 및 마케팅 실무 워크샵(Workshop)

■소셜미디어 채널관리 및 마케팅 실무 워크샵

-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운영관리 및 콘텐츠 기획 실무
(컨셉설정, 콘텐츠 구성 및 스토리텔링기획, 퍼블리싱방법, 캠페인&이벤트진행, 효과측정 및 KPI설정 등)
- 체험단/ 인플루언서 운영 및 마케팅 실무

※소셜미디어 채널관리 및 마케팅 실무 워크샵 프로그램 구성 및 진행방식은 기업담당자와 협의하여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함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