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리테일 기업의 디지털리테일 사례 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백화점&마트, 패션&뷰티, FMCG 등의 전통 글로벌 주요기업의 디지털리테일 전략 및 사례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리테일 신사업추진 조직
- 디지털리테일 관련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리테일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 디지털리테일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리테일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왜 지금 디지털리테일 인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기반 디지털리테일 접근

– 디지털을 기반한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접근
– 신규 혁신기업의 등장 과 경계가 사라진 경쟁
– 변화된 고객가치기준 및 구매방식
- 고객가치 제안 및 Value Chain 재정의

전통 리테일기업의 디지털리테일 추진전략 사례(Case Study)

■ 백화점/마트/편의점/홈쇼핑

- Walmart, Nordstrom, Target, Bestbuy, Homedepot, Seven&I, QVC 등

■ 패션분야

- Gucci, Chanel, Burberry, Zara, Uniqlo, Levi'sTommy Hilfiger 등

■ 뷰티분야

- L'Oréal, LANCOME, Sephora 등

■ FMCG 분야

- P&G, Unilever 등

■ 프랜차이즈 분야

- Starbucks, McDonald's, BurgerKing, Dunkin, TGI Friday 등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