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Tech 트렌드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수강대상
진행방식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 개인화, 실시간
마케팅 Tech분석 및 활용방안
■ 마케팅Tech 개념 및 범위
- 마케팅테크의 개념 및 범위
- Marketing Tech Landscape 2020
■ 주요 마케팅 테크 분석
- 마케팅 자동화 및 캠페인 관리 Tech
- 콘텐츠 Tech
- 소셜 및 고객관계관리 Tech
- 콘텐츠 Tech
- 커머스 & 세일즈 Tech
- 데이터 관리 Tech
- 마케팅 매지니먼트 Tech
애드 Tech분석 및 활용방안
■ 애드 Tech 개념 및 범위
- 애드테크의 개념 및 범위
- 국내 애드테크 생태계 분석 2020
■ 주요 애드 Tech 분석
- DMP, CDP
- DSP, SSP
- CMP, DCO
- 프로그매틱바잉, RTB
- 마케팅 자동화 및 광고 캠페인 관리 Tech
- Analytics 및 Attribution Tech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