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분석 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및 전략수립을 위한 2022년 디지털마케팅 10대 주요트렌드 분석 진행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디지털마케팅 추진 조직
- 스타트업 관련 업무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관련 영상활용
-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략 주요 이슈 DISCUSSION

| 커리큘럼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고객, 채널,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 인지를 넘어 참여와 공감으로
- 메시지중심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 Micro Moments, Concierge, Omni-Chanel, Seamless Experience

2024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분석

■ 2024년 디지털마케팅 10대 트렌드

1. 하이브리드 매니지먼트
2. 옴니채널 마케팅 재정의
3. 퍼포먼스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4. 생성형인공지능 기반 브랜딩 플랫폼
5. 온드미디어 고객경험
6. 브랜디드 커뮤니티
7.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8. Single Customer View
9. 마이크로 타기팅
10. 고객획득 비용(CAC) 관리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