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례분석과정

| 과정소개

과정개요

리테일 분야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및 단계별 접근방안, 주요 성공기업의 추진사례 분석

수강대상

- 주요 기업 임원 및 관련업무 담당자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업무 담당자
-리테일 분야 디지털혁신 담당자

진행방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수립 강의 및 사례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련 DISCUSSION

| 커리큘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5단계 전략 추진

- 비전수립(Digital Transformation Vision)
- 조직정비 및 인재확보(Digital Transformation Organization)
- 거버넌스 체계 구축(Digital Transformation Governance)
- 비즈니스모델개발(Digital Transformation Business Model)
- 혁신 및 R&D 추진(Digital Transformation Innovatio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범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3가지 접근방법(Case Study)

– 운영. 관리 프로세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Value Chain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혁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리테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례분석

■ 리테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례분석(Case Study)

- 옴니채널 전략 추진 사례 분석
- 고객 및 매장 경험 강화 사례 분석
-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구축 사례 분석
- 백화점, 화장품, 패션 등의 리테일기업 사례분석
(월마트, P&G, 나이키, 버버리, 로레알, 아디다스, 스타벅스 등)

※ 본 과정은 공개교육프로그램이 아닌 기업대상 맞춤형 교육으로만 진행됩니다.

| 과정문의

dxacademy@naver.com

050-6739-6865(문자가능)

fb.com/academyDX

error: Content is protected !!